가장 약한 포커 핸드는 무엇인가요?

Craps Dec 11, 2022

포커에서는 손의 순위가 다양합니다. 가장 약한 손은 일반적으로 높은 카드로 간주됩니다. 이 손은 짝이 없거나, 곧거나, 홍조가 없는 손입니다.
하이 카드는 에이스, 킹, 퀸, 잭 또는 10이 될 수 있습니다.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높은 카드를 가지고 있을 경우 누가 가장 높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승자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1번 선수가 에이스를 가지고 있고 2번 선수가 킹을 가지고 있다면, 1번 선수가 이깁니다.
###

포커 패는 어떤 것이 가능한가요?

가능한 포커 패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약한 포커 핸드는 보통 높은 카드 핸드입니다. 이 손은 짝이 없고, 홍조도 없고, 곧지도 않은 손입니다. 하이 카드 핸드는 다른 범주에 맞지 않는 카드의 조합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7-5-4-3-2와 같은 손은 높은 카드 손으로 여겨질 것입니다.

왜 7-2가 가능한 가장 약한 포커 핸드인가요?

7-2가 가능한 가장 약한 포커 패인 이유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첫째, 가능한 가장 낮은 카드 조합을 포함합니다. 두 번째로, 다른 사람의 손에 의해 구타당하기 쉽습니다.

7-2는 데크에서 가장 낮은 두 개의 카드(7개와 2개)를 포함하기 때문에 가능한 가장 낮은 카드 조합입니다. 플레이포커홀덤 현금화 더 나은 조합이 너무 많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손에 맞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7-2는 에이스를 포함한 모든 손, 왕을 포함한 모든 손, 여왕을 포함한 모든 손, 잭을 포함한 모든 손, 또는 8을 포함한 모든 손으로 이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히 말해서, 7-2는 다른 손에 의해 매우 쉽게 맞기 때문에 가능한 가장 약한 포커 손입니다.

결론

포커에 관한 한, 가장 약한 손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확실한 답은 없습니다. 두 개의 쌍이 게임의 대부분의 변형에서 가장 낮은 순위의 손일 수 있지만, 쌍이나 직선이 없는 높은 카드 손과 같이 약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다른 손도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수행되는 특정 게임과 관련된 다른 손의 힘에 달려 있습니다.